53.미술의 이해 (책소개)/1.서양명화걸작선

24. 존 싱글턴 코플리 (John Singieton Coply) 미국, 1738-1815

동방박사님 2022. 3. 9. 06:15
728x90

존 싱글턴 코플리 (John Singieton Coply) 미국, 1738-1815

 

John Singleton Copley - John Singleton Copley 자화상 - Google Art Project.jpg

자화상 , c. 1780-1784, 국립 초상화 갤러리 , 워싱턴 DC

태어나다 173873

보스턴 , 매사추세츠 베이 주 , 영국 아메리카

사망 한 181599(77)

런던 , 영국 / 국적 영국 주제 / 교육 피터 펠햄 로 알려진 초상화

주목할만한 작품

왓슨과 상어 (1778)

John Singleton Copley / ˈ k ɑː p l i / RA (173873- 181599)는 식민지 미국과 영국에서 활동한 영미 화가였습니다. 그는 아마도 매사추세츠 주 보스턴 에서 영국계 아일랜드 인인 RichardMary Singleton Copley 사이에서 태어났을 것입니다 . 식민지 뉴잉글랜드 에서 부유한 초상화 가로 자리 잡은 후 ,]그는 1774년에 런던으로 이사했고 다시는 미국으로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런던에서 그는 이후 20년 동안 초상화가로서 상당한 성공을 거뒀고 현대적 주제와 현대 복장을 묘사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점에서 혁신적인 여러 대형 역사 그림 을 그렸습니다. 그의 말년은 덜 성공적이었고 그는 빚을 많이 지고 죽었다.

 

전기

 

앤 페어차일드 볼러의 초상화 (1758)

어린 시절

Copley의 어머니 는 Long Wharf 에 담배 가게를 소유하고 있었습니다. [4] 예술가의 손녀 Martha Babcock Amory에 따르면 1736년에 보스턴에 온 부모는 "당시 북미 식민지의 거의 모든 주민들과 마찬가지로 무역에 종사"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리머릭 출신 이다. Lancashire 출신 의 가족인 클레어 카운티 싱글톤의 어머니 . Copley 부인의 아버지인 John Singleton의 편지는 Copley-Pelham 컬렉션에 있습니다. 담배 업자로 묘사된 Richard Copley는 건강이 좋지 않은 상태로 보스턴에 도착했으며 John이 태어날 무렵에 서인도 제도 로 갔다고 합니다., 그가 죽은 곳. William H. WhitmoreCopley 부인이 재혼한 해인 1748년에 사망했습니다 . James Bernard Cullen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Richard Copley는 미국에 도착했을 때 건강이 좋지 않았으며, 부족한 힘을 키우기 위해 서인도 제도로 갔습니다. 그는 1737년에 그곳에서 사망했습니다." 두 연도에 대한 동시대의 증거는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코플리 가족의 초상 (1776)

그의 조숙한 그림 그리기에 대해 이야기하는 가족 전통을 제외하고 Copley의 학교 교육이나 소년 시절의 다른 활동에 대해서는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1762930일자 가장 오래된 그의 편지에는 교육을 잘 받은 사람이 나와 있습니다. 그는 초상화를 그리고 조각을 자르는 것 외에도 춤을 가르치고 1743912일부터 "Evening Writing" 및 산술 학교"가 정식으로 광고되었습니다. 미망인 CopleyPeter Pelham 과 결혼했다는 것은 확실합니다.1748522, 그 무렵 그녀는 담배 사업을 Lindall Street(도시에서 더 조용하고 존경받는 지역)에 있는 그의 집으로 옮겼으며, 그곳에서 저녁 학교도 수업을 계속했습니다. 그러한 가정에서 젊은 Copley는 붓과 조각사의 도구를 사용하는 법을 배웠을 것입니다. Whitmore는 그럴듯하게 말합니다. "Copley15세에 메조틴트 로 조각할 수 있었습니다 . 그의 의붓아버지인 Pelham3년 동안 함께 살았고 뛰어난 조각사였으며 붓에도 능숙했습니다." 가족은 재패니스트 Thomas Johnston과 그의 가족 이 살고 있는 집 옆에 살았고 CopleyThomas의 아들 William 과 친구가 되었고 나중에 그 자신도 화가가 되었습니다.

 

Copley가 성인이 된 고향과 마을의 예술적 기회는 강조되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 자신과 그를 너무 문자 그대로 받아들이는 일부 전기 작가들이 그의 초기 환경의 황량함을 많이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그의 아들인 린드허스트 경( Lord Lyndhurst )"(코플리)는 완전히 독학했으며 거의 ​​30세가 될 때까지 자신의 그림을 제외하고는 제대로 된 그림을 본 적이 없다"고 썼습니다.] Copley17661112일 에 Benjamin West 에게 보낸 편지에서 다음과 같이 불평했습니다. , 그것으로부터 많은 것을 배울 수 없다." 이 논문의 변형은 그의 초기 편지에서 거의 모든 곳에서 발견됩니다. 그들은 Copley가 근면하고 유능한 집행자였지만 육체적으로 모험심이 없었고 기질적으로는 골똘하고 자기 연민에 빠져 있었다고 제안합니다. 그는 젊었을 때 보스턴에서 최소한 몇 개의 좋은 그림과 많은 좋은 판화를 볼 수 있었을 것입니다. 그의 초상화의 탁월함은 우발적이거나 기적적인 것이 아닙니다. 학문적 기반이 있었다. 현재 대영 박물관 에 소장 되어 있는 Copley의 인물 연구 책, 그는 스무 살이 되기 전에 교사의 도움이 있든 없든 간에, 그가 많은 주의와 정밀함으로 해부학 그림을 그리고 있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공예가가 많은 마을의 집과 공방이라는 행운의 관계를 통해 그는 후기의 평범한 미술 학생이 이제 막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 나이에 이미 그의 기술을 배웠을 것입니다.

 

명성 상승

 

Mars, Venus and Vulcan (1754) ( Kalamazoo Institute of Arts )

Copley는 약 14세였고 그의 계부는 최근에 사망했습니다. 그가 그의 초상화 중 가장 초기에 현재 보존되어 있는 것을 만들었을 때, 그의 이복형 Charles Pelham의 초상을 만들었습니다. 배경에는 다소 그림과 다른 액세서리가 있지만 색상과 특징은 훌륭합니다. . 이렇게 어린 손에서 나왔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예술가는 Peter Pelham의 관행에 따라 Copley가 판매 이익을 얻기 위해 개인적으로 조각한 작품인 Long Lane의 벽돌 교회 목사인 William Welsteed 목사의 초상화를 그렸을 때 겨우 15세였습니다. 지문의. Copley의 다른 판화는 없습니다. 부러진 밀짚모자를 쓴 17세 정도의 소년과 화성, 금성, 벌컨 의 그림을 묘사한 날짜가 표시되지 않은 자화상, 1754년에 서명되고 날짜가 기입된 이 작품은 작품의 장식적 의도와 기록적 가치를 모호하게 하지 않는 처형의 조잡함을 공개합니다. 그러한 그림은 분명히 어디에서나 자신을 광고할 것입니다. 사업을 하지 않고 그의 편지에는 그가 공격적이거나 성급한 적이 없었기 때문에 Copley는 나이가 들기 오래 전에 직업적인 초상화 화가로 시작했습니다. 175710, 퀘벡 항구의 수집가인 토마스 에인슬리(Thomas Ainslie) 선장은 핼리팩스 에서 "나에게 큰 만족을 주는" 초상화를 받은 것을 인정하고 예술가에게 노바 스코샤 를 방문하도록 조언했습니다."당신을 기꺼이 고용할 여러 사람이 있는 곳." 캐나다에서 그림을 그리라는 이 요청은 나중에 퀘벡에서 되풀이되었습니다. Copley는 다음과 같이 대답했습니다. 내가 다른 일을 시작하지 않았다면 이 12개월 동안 나를 괴롭혔을 것입니다."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코플리 광장 에 있는 코플리 동상 .

CopleyPeter Pelham에게서 배운 공식에 따라 오일에 초상화를 그리는 것 외에도 미국의 개척자 파스텔리스트였습니다 . 그는 1762930일 스위스 화가 Jean-Étienne Liotard 에게 "초상화를 그리기 위한 최고의 스위스 크레용 세트"를 요청하는 편지를 썼습니다. 젊은 미국인은 Liotard에게 "전쟁과 황폐의 자리였던 미국은 내가 할 것"이라고 확신시켜 "뉴잉글랜드만큼 지구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미술을 연습하는 데 필요한 기구가 필요하다는 사실에" Liotard의 놀라움을 예상했습니다. 헛된 희망이 언젠가는 미술대학이 될 것입니다."]요청한 파스텔은 Copley가 그의 재능에 적합한 매체로 많은 초상화를 만드는 데 정식으로 받아 사용했습니다. 이때까지 그는 표면 질감을 렌더링하고 감정적 즉각성을 포착하는 그의 천재성을 입증하기 시작했습니다.

 

 

날다람쥐를 안고 있는 소년 ( 헨리 펠햄 )(1765)

Copley의 명성은 1766[16] 그의 이복형 제인 Henry Pelham 이 탁자에 앉아 애완용 다람쥐와 노는 모습을 묘사 한 A Boy with Flying Squirrel 전시회를 통해 영국에서 확립되었습니다. 176693일 투표로 보스턴의 젊은 화가를 대영제국 예술가 협회 회원으로 만든 이 그림은 전년도에 그려진 것입니다. 176593CopleyJohn and Sukey 호의 RG Bruce 대령에게 보낸 편지는 그것이 런던 항구의 측량사인 Roger Hale의 수하물에 개인적인 부탁으로 영국으로 옮겨졌음을 보여줍니다. 일화에 따르면 이름이나 지시서 없이 그림이 벤자민 웨스트 에게 전달되었습니다.(아모리 여사는 아카데미가 아직 존재하지 않았지만 당시 "왕립 아카데미의 회원"이라고 묘사했습니다). 웨스트는 "그를 가장 잘 아는 사람들은 거의 믿을 수 없을 만큼 따뜻함과 열정으로 외쳤다"고 한다 . 아메리카 다람쥐는 아메리카 다람쥐의 식민 기원을 폭로했다고 한다. 펜실베니아 태생 퀘이커 교도 에게 사진아티스트. 이후 Copley의 편지가 그에게 배달되었습니다. West는 캔버스를 올해의 전시회에 가져갔고 176684Copley에게 편지를 썼습니다. Copley는 작품에 대한 Joshua Reynolds 경의 관심을 언급하고 예술가에게 "유럽 방문 3, 4년 동안 (자기 개선의) porpase를 위해."

 

파운틴 가족 (1776)

토마스 게이지 (1768)

마일스 쿠퍼 (1768)

 

West의 후속 편지는 Copley가 식민지 도시에서 자신의 상황과 전망에 불만을 갖도록 만드는 데 상당한 책임이 있습니다. 17661013일과 1112일 서부에 보낸 편지에서 Copley는 전시회에 다른 사진을 보내달라는 초대를 기쁘게 수락했고 애도하면서 자신을 "초상화를 가져온 초상화가 한 점도 없는 곳에서 사는 것은 특히 불행한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내 기억 속의 그림이라고 부를 만한 가치가 있다." 1768617일 웨스트에게 보낸 후기 편지에서 그는 자신의 예술이 그에게 준 좋은 생활을 성급하게 포기하지 않는 신중한 사람의 이유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나는 유럽에 가서 기뻐해야 하지만 여기에서 내가 할 수 있는 것만큼 잘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전망 없이는 생각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300 기니 가현재 수입인 1년은 미국에서 꽤 생활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우리의 고귀한 예술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자 하는 내 야망이 무엇이든 간에, 내 자신의 행복뿐만 아니라 전적으로 나에게 의존하는 다정한 어머니와 젊은 형제의 행복을 희생하면서 그것을 한다는 것은 생각할 수 없습니다." West1768920일에 런던의 다른 예술가들과 Copley의 전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으며 "그들의 솔직한 승인에 따르면 당신은 이 장소에 오는 것이 위험할 것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1760년대에 Copley가 그림을 그리며 번 수입은 그의 도시와 시간에 비하면 비범했습니다. 그것은 가난한 담배 업자의 아들을 지역 귀족으로 승진시켰습니다. 뉴잉글랜드의 저명한 인물들이 시터로 그의 회화실에 왔습니다. 그는 17691116일에 Richard Elizabeth (Winslow) Clarke 의 딸인 Susanna Farnham Clarke 와 결혼했는데, 전자는 Boston 에 있는 Honorable East India Company 의 매우 부유한 에이전트였습니다 . 후자는 메이플라워 가계 의 뉴잉글랜드 여성입니다 . 노조는 행복한 노조였으며 사회적으로 주목할만한 노조였습니다. Copley 부인은 남편의 여러 그림을 통해 친숙한 특징을 지닌 침착하고 평온한 아름다운 여성이었습니다. Copley는 이미 서쪽에 있는 땅을 샀습니다.Charles River 까지 이어지는 Beacon Hill . 새로 결혼하여 6명의 자녀를 낳게 될 코플리는 "그림 같은 아름다움에 대한 예리한 인식으로 선택된 보스턴의 비컨 힐에 있는 고독한 집"으로 이사했습니다. 그것은 대략 현재의 Boston Women's City Club의 부지에 있었다. 여기에 국가와 교회의 고위 인사들, 우아한 여성과 매력적인 아이들의 초상화가 Copley가 자신의 것으로 만든 충실하고 근면한 사실주의 방식으로 그려졌습니다. 이 시기 집안의 생활양식은 부유한 사람들의 생활양식이었다. John TrumbullDunlap에게 1771년 당시 하버드 대학 의 학생이었던그는 "그때 금색 단추가 달린 진홍색 벨벳 양복을 입고 Copley가 보여준 그의 생활 방식에 나타난 우아함은 예술가로서 그의 높은 평판에 더해진 Copley에게 영원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화가의 삶을 위해."

 

 

리처드 히버 의 초상화 (1782)

마을과 교회 문제에서 Copley는 거의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스스로를 "정당 정신의 모든 전가를 피하고 싶어한다. 정치적 경쟁은 예술가에게 좋지 않거나 예술 자체에 유리하다"고 말했다. 그의 이름은 1771129일에 자유 소유자와 주민들의 탄원서에 등장하여 그 존재가 위태로운 마을에서 제거되었습니다. 브래틀 스퀘어에 있는 교회의 기록에 따르면 1772년에 코플리는 재건된 집회소에 대한 계획을 제출하라는 요청을 받았으며 "우아함과 웅장함으로 많은 찬사를 받은" 야심찬 계획과 높이를 제안했지만 아마도 비싸다는 것은 사회에서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미국 독립을 위해 일하고 있던 정치인들에 대한 Copley의 동정은 진정성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그가 그들의 계획에 참여하도록 이끌 만큼 격렬하지는 않습니다.

 

Copley 가 한때 뉴욕시 에서 초상화를 그렸다는 것은 초기 전기 작가들에게 알려져 있었습니다 . 필라델피아 에서의 며칠로 보완된 이 방문의 상황은 런던 의 공공 기록 사무소 에서 이전에 출판되지 않은 Copley Pelham 문서를 발견한 Guernsey Jones 교수를 통해 처음 공개되었습니다 . 1914년 매사추세츠 역사 학회( Massachusetts Historical Society )에서 발행한 이 편지와 논문에서 코플리는 1768년 보스턴에서 킹스 칼리지 총장인 마일스 쿠퍼( Myles Cooper ) 의 초상화를 그린 것으로 보입니다., 그는 뉴욕 방문을 촉구했습니다. 나중에 초대를 수락한 Copley17716월과 17721월 사이에 뉴욕에서 37개의 초상화를 그렸습니다. 영국군이 적으로 도시에 진입했다." [24]코플리가 보스턴에서 그의 업무를 맡게 한 헨리 펠햄에게 보낸 편지에는 뉴잉글랜드를 가로지르는 여행, "보스턴보다 더 많은 웅장함, 거리가 훨씬 깨끗하고 일부는 훨씬 더 넓은 뉴욕, " 그리고 적절한 숙박 시설과 그림실을 성공적으로 검색합니다. 그 후 그들은 시터와 사회적 사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서신에는 Beacon Hill "농장"에 새 집이 지어지고 있다는 특징에 관해 Pelham에게 보낸 Copley의 세심한 지시가 포함되어 있으며, 예술가가 뉴욕에서 처음으로 본 "peazas" 추가에 대한 높이와 사양을 제공합니다. 당시 Copley는 그의 토지 중 일부에 대한 소유권과 관련하여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그의 편지는 그러한 논쟁이 그를 상당히 걱정하게 한 한 남자를 나타냅니다.

 

 

17829월 지브롤터에서 떠 있는 배터리의 패배 (c. 1783)는 영국에서 가장 큰 유화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지브롤터 의 대포위 동안 지브롤터 에서 떠 다니는 배터리의 패배를 묘사합니다. 지브롤터 주지사인 조지 아우구스투스 엘리엇 장군 이 말을 타고 영국군 에 의해 패배한 스페인 선원의 구조를 가리키고있습니다.

17719, Copley 부부는 필라델피아를 방문하여 William Allen 대법원장의 집에서 "Coregio의 생명만큼 큰 전체 길이의 Titian VenusHoly Family의 훌륭한 사본을 보았습니다". [25] 돌아오는 길에 그들은 뉴저지 주 뉴브런즈윅에서 반 다이크 의 것으로 추정되는 여러 장의 사진 을 보았습니다 . Copley"그 중 하나의 날짜는 1628년입니다."라고 썼습니다. "나는 Vandyck이 영국에 오기 전에 그것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뉴욕으로 돌아온 Copley1017일에 Copley 부인의 특정 검은 드레스를 즉시 보내달라고 요청하는 편지를 썼습니다. "우리는 회사에 많이 있기 때문에 Sukey [그의 아내]가 그것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1215CopleyPelham에게 "이번 주에는 37개 이상의 버스트를 포함한 모든 업무가 끝났습니다. 따라서 크리스마스까지 날씨가 허락하는 한 여행을 떠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알렸습니다. 이로써 Copley의 유일한 미국 투어는 보스턴에서 끝이 났습니다. 그가 남쪽 에서 그림을 그렸다는 이야기는 근거가 없습니다. 그에게 널리 알려진 남부 초상화의 대부분은 헨리 벤브리지( Henry Benbridge )가 만든 것 입니다.

 

영국에 있는 그의 특파원들은 계속해서 Copley에게 유럽 연구를 수행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어떤 사람이 보낸 날짜가 없고 서명되지 않은 편지를 저장했습니다. "여기에 있는 우리 사람들은 그에게 매료되어 있습니다. 그는 Vandyck, Reubens 및 고대의 모든 위대한 화가들과 비교됩니다." 이미 런던에 있는 그의 처남 조나단 클라크는 "이쪽으로 오라"고 조언했다. West177316일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위에."

 

보스턴의 정치 및 경제 상황은 점점 더 격변했습니다. Copley의 장인 Clarke 씨는 Boston Tea Party 를 도발한 차를 위탁받은 상인이었습니다 . Copley의 가족 연결은 모두 충성파 였습니다. 그는 1773121일자 자신의 편지에 기술된 모임에서 아내의 친척을 변호했습니다. 그는 1774426일에 폭도가 그의 집을 방문하여 충성파 만다무스 카운슬러인 조지 왓슨 대령을 요구했을 때의 불쾌한 경험에 대해 썼습니다. 다른 곳으로 갔습니다. 애국자 _Copley"미래에 그런 악당을 즐겁게 해준다면" 그의 피를 흘리겠다고 위협하면서 이렇게 외쳤습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만약 Mr. Watson이 밤을 보내기 위해 (내가 그에게 강요한 대로) 머물렀더라면 어땠을까. 친구를 폭도의 모욕으로 몰아가거나 내 집을 무너뜨리고 가족을 살해할 수도 있습니다."

 

런던으로 이동 및 유럽 투어

 

Ralph Izard 부부 , 로마의 미국인(1775)

Copley-Pelham 서신에 게재된 많은 소개 편지와 함께 Copley17746월에 보스턴에서 항해했으며 그의 어머니, 아내 및 아이들은 Henry Pelham이 맡게 되었습니다. 그는 711일 런던에서 "가장 쉽고 안전한 통과 후" 편지를 썼습니다. 초기에 West"그에게서 예술가와 신사로서 그의 우정의 배를 열망하게 만드는 상냥한 자질을 찾으십시오."라고 요청했습니다. "영국에서 [Benjamin] WestCopley가 함께 한 것은 현대적이고 주제가 있는 주제, 주로 영웅의 죽음 장면을 역사적 방식으로 그러나 동시대의 세부 사항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새로운 종류의 역사 그림 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 존슨 441). 미국인은 Joshua Reynolds 경에게 정식으로 소개되었습니다.그리고 "학생들이 그림을 그리는 벌거벗은 모델을 가지고 있던 왕립 아카데미"로 데려갔습니다. 런던에서 Copley는 그렇게 할 것을 촉구했지만 이번에는 시터를 데려가지 않았습니다. 이탈리아로 떠나기 직전에 그는 " Gov'r Hutchinson 과 식사를 했으며 우리 중 12명과 모든 Bostonians가 있었던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저녁 식사로 Choice Salt Fish를 먹었습니다."

 

177492Copley는 파리 에 도착하여 (9개월간의 유럽 여행 시작) 그곳에서 많은 그림과 조각을 보고 공들여 묘사했습니다. 로마 로 향하는 그의 여행 은 카터라는 예술가와 함께 이루어졌는데, 그는 "자신의 여행에 대해 정기적으로 일기를 썼고, 그의 여행에 불리한 건축을 견딜 수 있는 가장 작은 사소한 일까지 기록하는 사로잡혀 있고, 억세고, 자만심이 강한 사람"이라고 묘사했습니다. 미국인의 성격." 카터는 의심할 여지 없이 불친절한 동반자였습니다. 그러나 Copley는 때때로 우울하고 울퉁불퉁했을 수 있습니다. Carter에 따르면 그는 프랑스 장작이 미국 장작보다 열을 덜 발산하기 때문에 결함을 발견했으며 "독립적인 정부를 갖게 될" 때 미국이 생산할 예술을 자랑했습니다. Copley의 개인적인 모습은 그의 무자비한 동료에 의해 다음과 같이 묘사되었습니다. "매우 말랐고 약간의 뾰루지 자국[아마도 Copley1764124일의 편지에서 묘사한 보스턴 천연두 전염병의 기념품], 두드러진 눈썹, 작은 눈, 그의 머리 속에서 피로가 하루의 행군 같았다." Copley는 나중에 Carter에 대해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그는 잠자는 동안 사람 위로 기어가서 그 점액을 남기고 더 이상 남기지 않는 일종의 달팽이였습니다." Amory"양측 모두 목적지에 도착하자마자 헤어질 수 있어 매우 기뻤습니다."라고 말합니다. 1774108일 제노바 에서 코플리를 발견 하고 아내에게 무엇보다도 비단의 값이 싸다고 편지를 썼습니다. 그는 1026일에 로마에 도착했습니다. 그는 이렇게 썼습니다. "여기에 있는 동안 저는 매우 운이 좋았습니다. 교황 선출에 대한 환희의 장엄함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희년입니다. 성년."

 

 

승천 (1775)

Copley의 로마에서의 연구 계획과 생활 방식은 여러 편지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는 여행을 떠날 시간을 찾았습니다. 그는 17751월에 나폴리 를 방문하여 아내에게 이렇게 썼습니다. 나를 아프게 하려고." 폼페이 의 발굴 작업은 그에게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고 사우스 캐롤라이나 의 랄프 이자드 (후에 가족 초상화를 그렸음)와 함께 파에스툼 으로 여행을 확장했습니다 . 1775년 초 로마에서 그는 Grosvenor 경의 의뢰로 CorreggioSt. Jerome 을 복사했습니다. , 그리고 Mr. and Mrs. Izard를 위한 다른 작품들. 520일경 그는 피렌체 , 파르마 , 만토바 , 베니스 , 트리에스테 , 슈투트가르트 , 마인츠 , 쾰른 및 저지대 를 거쳐 북쪽으로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Parma에서 그는 Henry Pelham에게 편지를 보내 온 가족이 즉시 미국을 떠날 것을 촉구했습니다. 마을에 남아 있으면 나라의 적으로 간주되어 부당한 대우를 받거나 큰 고통에 노출될 것입니다." 코플리 부인과 아이들은 이미 1775527일 피난민들로 붐비는 배를 타고 마블헤드 에서 출발했기 때문에 이러한 불안은 근거가 없는 것이었습니다. 그녀는 Copley 가 대륙 에서 돌아오기 몇 주 전에 런던에 도착하여 처남인 Henry Bromfield와 함께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녀의 아버지인 Richard Clarke와 그녀의 형제들이 곧 왔습니다. Copley는 행복하게 가족과 다시 합류하여 처음에는 Leicester Fields 에서 이젤을 세웠습니다.[32] 그리고 나중에 25 George St., Hanover Square , 부유한 이탈리아 사람이 지었고 예술가의 요구 사항에 훌륭하게 적응한 집에서. 여기에서 Copley 부부와 그들의 아들인 Lord Lyndhurst가 살고 죽었습니다.

 

 

왓슨과 상어 (1778) 는 쿠바 하바나 에서 상어 공격 으로부터 브룩 왓슨 을 구출하는 것을 묘사합니다.

영국 화가인 Copley1775년에 처음부터 유망한 직업을 시작했고 개인적, 정치적 이유로 우울함과 역경으로 끝날 운명이었습니다. 그의 기술은 매우 잘 확립되어 있었고 근면한 습관은 매우 잘 확인되었으며 미국에서 그에게 앞선 명성은 매우 비범하여 영국 예술가들 사이에서 자신의 자리를 거의 놓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 자신은 "영국에 도착한 후 자신의 초기 작품 중 일부를 능가할 수 없다고 자주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재능은 점진적으로 쇠퇴해 갔기 때문에 일부 "English Copleys"는 뛰어난 그림이다.

 

West와 다른 사람들이 설정한 패션에 따라 Copley는 초상화뿐만 아니라 역사적인 작품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이 장르에 대한 그의 첫 번째 진출 은 14세 소년으로 아바나 항구 에서 수영하는 동안 상어의 공격을 받은 브룩 왓슨(Brook Watson ) 의 예술가와 관련된 사건을 기반으로 한 왓슨과 상어 였습니다. 습격과 무릎 아래 다리를 잃었음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인 경력을 쌓은 왓슨은 가장 심각한 역경에도 극복하다. 이 작품의 판화는 지속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1862년 맨체스터 전시회에서 린드허스트 경(Lord Lyndhurst)이 처음 공개적으로 선보였을 때 "유능한 비평가들에 의해 어느 누구와도 동등하다고 선언한 조지 스트리트 식당의 벽난로 위의 장소를 위해 지금 보스턴에 있는 위대한 가족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 같은 스타일로 Vandyck".  그러나 역사적 화가로서의 그의 명성은 1대 채텀 백작인 윌리엄 피트 전 수상 의 상원 붕괴를 보여주는 채텀 백작의 죽음 으로 이루어졌다.. 그러나 이 그림은 왕립 아카데미의 회장인 윌리엄 챔버스 경으로부터 비난을 받았고, 그는 왕립 아카데미의 전시에 앞서 이 그림을 개인적으로 전시하는 것을 반대했습니다. 공개 서한에서 챔버스는 코플리가 "희귀 쇼"처럼 자신의 사진을 제공하고 "인화 판매나 사진 추첨"을 목표로 한다고 비난했습니다. 런던에 새로 도착한 사람에게 명백히 불공평한 이 비난에 대해 Copley는 전시의 직업적 윤리에 대해 알지 못한 채 어느 날 아침에 신랄한 답장을 썼고 저녁에는 현명하게 그것을 불 속에 던졌습니다. Chatham 그림의 조각은 나중에 영국과 미국에서 잘 팔렸습니다.

 

 

Chatham 백작의 ​​죽음 (1779-81), 역사 화가 로서의 Copley의 명성을 확립하는 데 핵심적인 작업.

Copley의 역사적인 그림에서의 모험은 인물의 좋은 모습과 시대의 올바른 액세서리를 얻기 위한 그의 힘든 노력으로 인해 더 성공적이었습니다. 그는 오래된 초상화와 실제 지역을 연구하기 위해 영국을 많이 여행했습니다. 적십자 기사 , 광야 에서 이삭 , 하갈, 이스마엘을 바치는 아브라함 , 피어슨 소령의 죽음 , 찰스 1세의 5명의 평민의 체포 , 지브롤터 공성전 , 캠퍼다운 경에게 드윈트 제독의 항복 ,Northumberland Suffolk 공작 , The Resurrection 및 기타 사람들이 Jane Gray에게 왕관을 제안 했습니다. 그는 여러 왕실 구성원과 수많은 영국 및 미국 유명인의 초상화를 계속 그렸습니다. 1776년과 1815년 사이에 그는 왕립 아카데미의 전시회에 43점의 그림을 보냈고 그 중 전년도에 준회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그의 정회원 선출은 1783년에 이루어졌다.

 

Copley가 작곡을 위해 노력한 노력은 모범적이었지만 때때로 그의 건강과 기질에 해를 끼쳤을 수도 있습니다. Cunningham은 이렇게 썼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나에게 소심하고 완고한 사람으로 묘사되었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를 온화하고 겸손한 사람으로 묘사했습니다." 두 가지 설명 모두 Copley의 기분에 따라 적절했을 것입니다. 그는 과로와 걱정으로 긴장하거나 정상적인 상태에 있을 수 있습니다. 그의 손녀인 Mrs. Amory는 그가 보통 이른 아침부터 황혼까지 계속해서 그림을 그렸다고 회상합니다. 저녁에는 그의 아내나 딸이 그의 이익을 위해 영문학 서적을 읽었습니다. 그는 운동을 거의 하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건강에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1781 년 저지 전투 에서 피어슨 소령의 죽음 (1783)

그는 미국으로 돌아가고 싶었지만 그의 직업적 일상이 이를 막았습니다. 그는 그의 친척들보다 정치적으로 더 진보적이었습니다. 그는 공식적으로 미국의 독립을 인정 하는 조지 3세 의 연설 을 듣고 1782125일 엘카나 왓슨 의 초상화를 배경으로 배 위에 성조기 를 그렸습니다. 왓슨은 자신의 저널에 "그는 나를 스튜디오로 초대했고 그곳에서 대담한 손으로 거장의 손길을 내밀었고 성조기 배에 부착된 미국인의 마음을 믿습니다. 올드 잉글랜드에서 게양된 최초의 성조기." 뉴잉글랜드 사람들과 Copley 의 접촉은 계속해서 많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는 John Adams 의 초상화를 그렸습니다.John Quincy Adams 와 영국을 방문한 다른 Bostonians. 그는 1791년 미국 예술 과학 아카데미의 외국 명예 회원으로 선출되었다그의 딸 엘리자베스는 18008월 보스턴의 부유한 신사 가디너 그린( Gardiner Greene )과 결혼했다. 코플리 가족.

 

 

휴 몽고메리, 12대 에글린턴 백작 (1780)

그의 딸이 결혼하기 전에 CopleyBeacon Hill 부동산을 Dr. Benjamin Joy가 이끄는 투기꾼 신디케이트에 매각했습니다. 그는 구매자 들이 언덕 꼭대기에 매사추세츠 주 의사당 을 짓는 프로젝트를 알고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자신이 희생되었다고 느꼈고 , 그의 아들인 John Singleton Copley, Jr. 를 당시 그의 화려한 법률 경력의 시작에 보냈습니다. 1796년 보스턴은 이 약정을 무효화하려고 합니다. 미래의 총리 가 보내는 편지미국을 방문하는 동안 쓴 흥미로운 글이지만 그의 탐구는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아버지에게 이렇게 썼다. 이 보고에도 불구하고 작가는 자신의 "농장"을 복구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의 불만의 주제는 가족 서신에서 자주 반복되지만 Copley가 자신이 사기를 당했다고 느낄 이유가 있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가디너 그린(Gardiner Greene)이 그를 위해 준비한 각서에는 토지가 "코플리의 소유에서 사라진 지 한참이 지난 후 그 토지 또는 그 일부가 그의 아들에게 지불된 것보다 더 높은 가격으로 제공되지 않았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비컨 힐 의 알렌 체임벌린이 구매를 둘러싼 복잡한 협상에 대한 자세한 요약을 제공하며 Copley는 상당한 금액의 임대료를 받은 부동산에 대해 지불한 금액의 세 배에 달하는 가격으로 정당한 보상을 받았다고 주장합니다.

 

거절

 

, 더들리 2자작과 와드 (1788년 이전)

그의 마지막 15년 동안 Copley는 계속해서 그림을 그렸지만 많은 우울증과 실망을 경험했습니다. 나폴레옹 전쟁 은 어려운 시기를 가져왔습니다. 25 George St.에 있는 집은 유지 관리 비용이 많이 들었습니다. 재능있는 아들의 교육에는 많은 비용이 들었습니다. 아버지는 젊은 변호사가 돈을 벌기 시작한 후 가정을 부양하는 데 도움을 받아야만 하게 된 것을 슬퍼했습니다. 캠벨 경은 법학자의 말을 인용합니다. "그의 아버지는 다소 비싸게 살았기 때문에 그를 위해 축적한 것이 거의 없습니다." 아모리 부인은 코플리 부인의 훌륭한 경영진에 대한 사례를 제시합니다. 그러나 변화된 환경에서 생활하기 어려운 생활수준이 많은 차입을 불가피하게 만든 것으로 보인다. Copley는 섭정 왕자의 기마 초상화가 "재정적 수익을 가져오기"에 실패한 것에 대해 안타까워했습니다. Cunningham"Charles와 탄핵 회원을 위해 그의 고객이 나타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수년간의 노동이 포함된 다른 캔버스는 팔리지 않았습니다. 조각사의 문제는 그들의 잘못이든 화가의 잘못이든 많은 문제가 있었습니다. Copley가 보스턴에 있는 그의 사위에게 보낸 편지는 대개 그에게 행해지고 자주 연장되는 대출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늙어가는 작가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은 불안을 낳았다. 1810년 그는 심하게 넘어져 한 달 동안 그림을 그리지 못했습니다.그는 보스턴 재산을 잃은 것에 대해 끊임없이 통곡했다. Copley 부인은 18101211일에 이렇게 썼습니다. 그의 직업에서 발생하는 이점이 감소하고 있습니다." 181110, 코플리는 곤경에 빠진 그린에게 600파운드의 추가 대출을 갈망하는 편지를 썼습니다. 그리고 181234일 그는 이렇게 썼습니다. 생활의 필수품이 아니라 서 있다". 18138, Copley 부인은 남편이 여전히 그림을 그리고 있지만 "그는 예전만큼 자신을 바짝 바를 수 없다"고 썼습니다. 그녀는 18144월에 이렇게 보고했습니다. "당신의 아버지는 건강을 좋아하지만 몸이 점점 허약해지고 걷기가 점점 싫어지지만, 여전히 그림을 계속 그리는 것이 즐겁습니다."

 

 

헨리 로렌스 (1782) ( 워싱턴 국립 초상화 미술관 )

18156, CopleysJohn Quincy Adams 를 방문 하여 미국과 영국 간의 새로운 평화 조건에 대해 기뻐하며 토론했습니다. 이 방문을 설명하는 편지에서 화가의 허약함은 "그의 걱정과 실망"으로 인해 증가했다고 합니다. 1815818일의 메모에는 Copley가 저녁 식사를 하는 동안 중풍에 걸렸다는 내용이 Greenes에 알려졌습니다. 그는 처음에 회복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8월 말에 그의 예후는 다시 그의 그림에 호의적이었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 충격이 발생하여 그는 181599일에 사망했습니다. 그의 딸 Mary"그는 완전히 사임했고 기꺼이 죽기를 원했으며 우리 구속주의 공로를 통해 하나님에 대한 확고한 신뢰를 표현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써리 .

 

Copley가 최근 몇 년 동안 얼마나 많은 빚을 지게 되었는지는 Copley 여사가 181621Gardiner Greene에게 보낸 편지에서 그의 자산과 차입금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고 다음과 같이 예측했습니다. 부채 탕감에 적용되는 큰 부족액이 남아 있어야 할 것입니다."

 

재산은 Copley의 아들이 된 후에 Lyndhurst 경에 의해 정착되었는데, 그는 George St.에서 시설을 유지하고 그의 어머니를 1836년 사망할 때까지 부양했으며 186435일까지 화가의 팔리지 않은 많은 그림의 소유권을 유지했습니다. 런던 경매에서 팔렸습니다. 그 당시 흩어진 몇몇 작품은 현재 미국 컬렉션에 있습니다.

 

레거시

미술사가 Paul Staiti에 따르면 Copley는 약 350점의 예술 작품을 제작한 식민지 아메리카에서 가장 위대하고 영향력 있는 화가였습니다. 사람과 사물의 놀라운 유사성으로 그는 미국의 사실주의 예술 전통을 정의하게 되었습니다. 그의 시각적 유산은 Fitz Henry Lane William Harnett 와 같은 다양한 예술가들의 작품에 대한 미국 취향으로 19세기 내내 확장되었습니다.. 영국에서 엘리트를 위한 초상화를 계속 그리는 동안 그의 위대한 업적은 르포르타주, 이상주의, 연극이 결합된 현대사 회화의 발전이었습니다. 그는 또한 개인 전시회의 개척자 중 한 명으로, 왕립 아카데미 에서만 전시회에 참석 하거나 이전에는 전시회에 전혀 가 본 적이 없는 대중에게 자신의 작품을 전시하고 판화를 마케팅했습니다 .

 

보스턴의 코플리 스퀘어 (Copley Square ), 코플리 스퀘어 호텔(Copley Square Hotel ), 코플리 플라자 (Copley Plaza ), 오하이오주 서밋 카운티(Summit County), 코플리 타운십(Copley Township), 머큐리 (Mercury)의 코플리 분화구( Copley crater on Mercury )에 그의 이름이 새겨져 있습니다. John Singleton Copley의 사망 150주년 기념일인 1965년에 John Singleton Copley를 기념하는 5센트짜리 우표가 그의 딸 Elizabeth Clark Copley 의 초상화 Copley family (1776)에서 발행되었습니다

 

 

1755 / 소년과 날 다람쥐
1775 / 예수의 승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