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생각의 힘 (책소개)/3.한국정치비평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한 위대한 증언들

동방박사님 2022. 3. 31. 07:40
728x90

책소개

“이승만 대통령의 1948년 건국헌법은 자유시장경제, 자유민주주의, 한미동맹, 기독교 입국론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 전광훈 목사 -

자유대민국이 위기에 빠졌다.
현 정부는 자유주의, 자본주의를 통치이념으로 삼고 있는 미국, 일본 등의 해양동맹과 멀어지고, 공산주의, 사회주의를 지향하는 중국, 북한, 러시아에 가까워지려는 정책을 펴고 있다.
역사는 공산주의, 사회주의는 실패한 정치이념이며, 국민의 삶을 가난과 억압에 놓이게 한다고 증명하고 있다. 그런데 지금 우리의 위정자들은 공산주의와 사회주의 국가로 자유대한민국을 이끌려고 하고 있다.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한 위대한 증언들』 이 책은 단순히 전광훈 목사 재판과정에 나온 증인들의 증언이 아니라 자유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한 위대한 증언이다.
국제정치전문가인 이춘근 박사 증언은 한미동맹의 근간을 흔드는 이 정부의 민낯을 드러낸다. 또 종전선언의 허상과 연방제의 속임수를 고발한다.
주사파에서 간부 활동을 하다 전향한 이동호 원장은 주사파의 궁극적 목적이 김일성의 나라를 만드는 것임을 증언하며 우리 국민들이 주사파들의 실체를 정확히 깨달아야 자유대한민국을 지킬 수 있음을 외친다.
자유시장경제 전문가인 최광 전 장관은 임금주도분배정책을 소득주도성장이라는 허구의 명칭으로 국민을 현혹시키고 국가경제를 망치고 있는 현 정부의 경제정책을 날카롭게 비판한다.
이재오 전 장관은 홍수와 가뭄을 막기 위해 김대중 정부부터 추진했던 4대강 사업을 합리적 공청회나 국민들의 의견을 묻지 않고 해체하고 있는 이 정부의 실정을 강력히 규탄하며, 4대강 해체로 미래 세대들에게 닥칠 자연재해에 대한 걱정을 토로한다.
대한민국바로세우기 국민운동본부 대표인 김승호 목사는 전광훈 목사가 자유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어떤 노력을 했으며, 그 일 때문에 어떤 어려움을 겪었는지를 증언하며 전광훈 목사의 애국운동이 이 나라에 얼마나 필요한지를 증언한다.

5명의 증언들을 통해 전광훈 목사의 애국운동의 본질을 깨닫게 되며, 자유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이 책은 제시하고 있다.

목차

서문-오재조 004

위대한 증언들 007
이춘근 증인신문조서 008
이동호 증인신문조서 058
최 광 증인신문조서 108
이재오 증인신문조서 136
김승호 증인신문조서 166

부록 201
판결문 202
외신 인터뷰 254

저자 소개 

저 : 이춘근 (李春根)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 및 동 대학원을 졸업하고, 육군 제3사관학교에서 정치학, 국제정치학, 군사영어 교관으로 근무했다. 육군 대위로 전역 후 미국 텍사스대학(The University of Texas at Austin)에서 국제정치 및 전쟁 연구로 정치학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이화여대, 숙명여대, 캐나다 빅토리아대학(University of Victoria)에서 강의했으며, 세종연구소...

저 : 이동호

연세대학교 재학하며 서울지역총학생회연합 연대사업국장, 전국대학생대표자협의회 연대사업 국장을 (1988년~1989) 겸임 하며 학생운동을 주도하였다. 좌파운동권의 허상을 깨닫고 전향하여 한국정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나라당 참정치운동본부 총간사와 새누리당 지방선거대책위 실무기획단 팀장을 역임했다.
저 : 최광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메릴랜드대학교 경제학박사. 와이오밍대학교 교수, 한국외국어대학교 교수 역임 후 현재 성균관대학교 초빙교수. 한국재정학회 회장, 한국조세학회 회장, 한국조세연구원 원장, 국회예산정책처 처장, 국민연금공단 이사장, 보건복지부장관 등 역임. 주요 저서로 『한국의 지하경제에 관한 연구』, 『경제 원리와 정책』, 『자본주의 시장경제와 정부』, 『한국재정 40년사』, 『한국의 조세정책 50년』, ...
 

책 속으로

증인의 증언에 의하면 종전선언에는 미군 철수가 전제로 되어 있는 것 아닌가요.
물론이지요. 종전선언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미군 철수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북한은 결코 종전선언에 응하지 않겠지요. 북한이 응해 줄 가능성이 거의 없지만 미국은 북한이 핵을 없앤다면 종전선언에 관해 이야기해 볼 수 있다는 입장인 것 같습니다. 미국이 의미하는 것은 종전선언이기보다는 평화 선언일 것입니다. 북한은 미군이 한국에서 완전 철수할 뿐만 아니라 한미동맹의 전면 폐기가 전제되지 않는 어떤 종전선언 혹은 평화선언도 의미 없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우리 나라의 경우도 마찬가지 일 것입니다. 또한 국제정치 역사상 종전선언으로 평화가 유지된 적은 한 번도 없습니다. 국제정치역사를 보면 상호 불가침조약을 맺은 나라들이 전쟁에 빠져 들어갈 확률이 불가침 조약을 체결한 적이 없는 나라들 사이의 경우보다 오히려 훨씬 더 높았습니다. 그것이 현실입니다.
사실 진짜 서로 전쟁할 일이 없는 나라는 애초에 불가침조약을 맺지 않습니다. 국제정치를 공부하는 사람들은 어느 두 나라가 불가침 조약을 맺었다고 하면 아! 저 나라들은 ‘지금 당장 싸우지 말고(좀 더 착실히 준비를 한 후) 조금 있다 싸우자고 약속했구나’ 라고 해석할 정도로 무의미한 것으로 봅니다. 지금 한국정부가 추구하고 있는 북한과의 종전선언은 국민들을 혼란시키고, 논쟁을 불러일으켜 국론을 분열시키고, 결국 국가안보에 더 위험한 상황을 초래할 것이기 때문에 반대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춘근 박사의 위대한 증언」중에서

주사파가 남한에서 하는 최후 목적지는 무엇인가요.
주사파들은 북한의 혁명론을 수입했기 때문에 북한의 혁명론의 최후 목적지와 동일합니다. 북한의 혁명론에서 남한혁명의 최후 목적지를 명백히 밝히고 있습니다. 2014년에 있었던 통합진보당 해산에 관한 헌법재판소의 판결문에서도 명백히 그것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주체사상으로 혁명화해서 연방제를 거쳐 최종적으로 하나의 김일성 나라를 만들겠다’는 것이 주사파들의 최종 목표입니다.
---「이동호 원장의 위대한 증언」중에서

소득주도 정책을 계속 할 경우 국민연금은 어떻게 될 것으로 보고 있는가요.
국민연금은 참으로 좋은 제도입니다. 50년 후에 고갈이 된다는 것은 정책변수 몇 개만 바꾸면 되는데, 고갈이 되는데 보험료를 올리지 않고도 고갈이 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정책 중에 하나가 경제성장률을 높여야 하는 것입니다.
전 세계 평균보다 낮게 지속되는 저성장은 앞으로 국민연금기금 운영에 큰 차질을 초래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강조를 드리고 싶은 것은 우리나라의 많은 국민들이 마이너스 성장을 안 가니까 지금 3만 불인데 또 20년 지나면 4만 불이 갈 것이라고 생각해서 안이하게 넘어갑니다. 우리 역사를 놓고 보면 그렇지 않은 경우가 너무나도 많습니다. 20세기 초반에 남미에 많은 국가들이 미국과 똑같은 쌍벽을 이루면서 살았습니다. 그 당시에 2만 불이 되었던 국가가 지금은 5천불로 떨어졌다는 것 아닙니까. 현 정부도 직권 초기에 4만 불 간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 말을 하는 그 정책자의 선언을 보면서 ‘앞으로 2만 불로 경제가 떨어지는 것을 어떻게 막아야 하나’ 이것 때문에 제가 노심초사하고 있다는 것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최광 전 장관의 위대한 증언」중에서
 

출판사 리뷰

자유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한 위대한 증언들을 통하여 대한민국 국민들이 전광훈 목사가 애타게 주장하신 애국운동의 진실이 모든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의 주장은 선거운동이 아니었으며 자유대한민국을 지키려는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으로서의 진심이었다는 것을 재판과정을 통하여 알 수 있었습니다.
2020년 “문재인은 해명하라, 아니면 하야하라!” 라고 외쳤던 전광훈 목사 이에 북한 통전부 [우리 민족끼리] 방송에서 “전광훈을 죽여 땅에 묻으라”라는 지시, 곧바로 방역을 무기 삼아 전광훈 목사를 저격하여 ‘법정 최고형’을 이야기 하던 문재인 정부 이 사건을 기억하십니까?
전혀 불가능할 것 같았던 ‘전광훈 목사 무죄 석방’의 기적의 뒤에는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한 증언’들이 있었습니다.
이 법정 진술의 위대한 증언들을 모아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한 위대한 증언들]을 출판하게 되었습니다.
판, 검사들이 어떻게 전광훈 목사의 해박한 지식과 변론에 감탄할수밖에 없었는지, 전광혼 목사가 지난 25년간 어떻게 애국 운동의 선봉장으로서 활동할수 있었는지, 그 영적 비밀과 통찰력이 응집된 이 도서를 적극 추천 합니다.
애국 운동의 진실이 문재인 하야 운동의 기폭제는 물론, 대한민국의 정신이 바로 사는 기점이 될 것입니다.
부록으로 서울 중앙지방법원 제34형사부 무죄 판결문과 아울러 외신기자회견 전광훈목사와 그랜트 뉴셈의 인터뷰 기사를 첨부하였습니다.

- 오재조 (사랑제일교회 원로목사, 전) 유니온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