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과학의 이해 (독서>책소개)/5.인류미래

시온 칙훈서: (그림자 정부)가 시작된 비밀문서

동방박사님 2022. 2. 18. 17:37
728x90

책소개

저자 이리유카바 최는 100여 년 전 발견된 <시온의 칙훈서> 가 현재 세계와 한국의 정치 경제 사회에 어떻게 적용, 실행되고 있는지와 함께 이 문서를 둘러싼 논란과 유래를 모아 독자들에게 새로운 시각을 제공하고 있다.

저자에 따르면 현재 한국의 최대 이슈가 되고 있는 한미 자유무역협정이나 생산성과 효율성이라는 명목하에 이루어지는 민영화 조치 모두 자급자족 능력을 없애고 세상 모든 이들을 가난하게 만들어 절대 권력자들에게 무조건 복정하게 만들려는 세계지배 프로그램일 뿐이라고 말한다. 이 문서가 말도 안되는 음모론인지 매트릭스 속에 살고 있는 우리를 깨우는 목소리인지 판단하는 것은 독자들의 몫이다.

목차

1부 시온의 칙훈서, 무엇을 말하고 있는가
1장 경제와 금권이 장악한 고이 사회
2장 파멸로 가는 고이 사회
3장 엘리트들의 기만적 통치술
4장 엘리트들의 정치사상
5장 그들이 꿈꾸는 새 세상

2부 시온의 칙훈서 전문
칙훈 제1장 ~ 제24장

3부 세온의 칙훈서, 유래와 배경
닐루스교수의 편집후기
콘스탄티노플 대 사트랩의 칙훈
칙훈서의 내력
유대인에 대한 올바른 이해
 

저자 소개 

1939년 중국 창춘(長春)에서 태어났다. 한국으로 건너와 대학을 마치고 15년 간 직장생활을 하다 캐나다로 이주했다. 캐나다에서 사업가로 활동하며 여러 대학에서 동양 문화에 대해 수년 간 강의했다. 캐나다, 중국우호협회 서부 회장, 아세아학회 회장, 캐나다복합문화협회 서부 대표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하였으며 현재 캐나다화폐경제개혁위원회(COMER)에서 활동하면서 정신 문명과 사회 고발에 관한 책을 집필하고 있다....

저자 : 이리유카바 최

1939년 중국 창춘에서 태어나 한국으로 건너와 대학을 마치고 15년간 생활하다가 캐나다로 이주했다. 캐나다에서 사업가로 활동하면서 여러 대학에서 동양문화에 대해 수년간 강의했다. 또한 캐나다 중국우호협회 서부회장, 아세아학회 회장, 캐나다 복합문화협회 서부대표, 프린스조지 시립미술관 이사 등으로 활발히 활동했다. 현재 캐나다화폐경제위원회 회원으로 활동하면서 정신문명과 사회고발에 관한 책을 집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