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5 2

당신은 이미 읽혔다 (2023) - 거짓과 진실을 가려내는 행동의 심리학

책소개 스티브 잡스, 빌 게이츠, 에릭 슈미트… 자신의 삶을 성공으로 이끈 사람들이 보이는 몸짓의 공통점! 애플의 창업자 스티브 잡스, 마이크로 소프트의 창업자 빌 게이츠, 구글의 2대 CEO 에릭 슈미트의 몸짓에는 공통점이 있다. 이들은 청중을 앞에 두고 절대 손가락질 하지 않는다. 만약 스티브 잡스가 새 아이폰 출시를 앞두고 청중을 향해 지속적으로 손가락질을 해댔다면 꽤 많은 이들이 불쾌감을 느꼈을 테다. 수많은 사람들을 앞에 둔 연설자는 손바닥을 드러내 보이고, 양손 끝을 마주 대고 세워 뾰족한 첨탑 모양을 만들거나, 엄지에 나머지 손가락을 둥글게 붙이며 ‘OK’사인을 만든다. 이 몸짓이 단지 습관적인 행동이라고 생각하면 매우 순진한 것이다. 『당신은 이미 읽혔다』에 따르면 손을 펴 보이는 것은 ‘..

생각 중독 (2024) - 불안과 후회를 끊어내고 오늘을 사는 법

책소개 “독립출판물로 시작해 입소문만으로 수십만 독자를 사로잡은 책!” * 아마존 장기 베스트셀러, 36개국 판권 수출 * * 전 세계 40만 부 판매, 아마존 누적 리뷰 9800개 * * 유튜브 [뇌부자들] 허규형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강력 추천 * * 자기계발 유튜브 [무빙워터] 이동수 강력 추천 * “왜 생각할수록 불행해질까?” 후회도 걱정도 너무 많은 ‘생각 중독자’들의 인생을 구할 23가지 전략 독립출판물로 출간된 후 독자들의 폭발적 지지와 입소문만으로 아마존 종합 베스트셀러에 오른 후 전 세계 36개국에 판권 수출된 글로벌 화제작 『생각 중독』이 드디어 한국에 출간됐다. 저자는 ‘생각 과잉’을 우리도 모르는 사이 삶을 서서히 망가뜨리는 현대 사회의 문제적 유행병으로 규정하며, 그 심각성을 인식..